빅스타, '일단달려' 티저 공개. 성숙해진 모습에 관심 '업'

기사입력 2013-08-02 13:09



남성 5인조 그룹 빅스타(BIGSTAR)의 신곡 '일단달려'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됐다.

2일 정오 빅스타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일단달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 된 티저 영상은 블링 블링한 파티신부터 몽환적인 모래사장의 세트 영상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한 층 성숙해진 빅스타의 모습에 앨범 발매 전 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측은 "용감한형제와 NH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준비된 빅스타는 지난해 11월 이후 8개월 만에 앨범을 발매하는 것이라 빅스타 멤버들은 현재 무대에 대한 갈증이 최고조이다. 또 컴백에 대한 설렘이 가득하고 에너지가 100프로 충전 된 상태이다. 이번 타이틀곡 '일단달려'는 늦여름 대중들과 즐길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찾아 뵐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빅스타는 2일 정오부터 유튜브 브레이브 채널 및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일단달려' 티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가 순차적으로 영상이 공개되고 있다. 오는 8일 정오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행아웃(Hang Out)'을 발매 후 타이틀곡 '일단달려'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