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해밍턴 "혼전순결, 이해 안돼" 발언…'19금 예능신' 신동엽도 '당황'

기사입력 2013-08-02 14:50


샘해밍턴 혼전순결

'샘해밍턴 혼전순결 이해 안돼'

'대세' 방송인 샘해밍턴이 돌직구 발언으로 '19금 종결자' 신동엽을 당황케 했다.

샘해밍턴은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의 녹화에서 연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중 '혼전 순결'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이날 녹화에서 샘 해밍턴은 "혼전 순결을 이해할 수 없다. 속궁합이 맞지 않으면 이혼하는 경우도 생긴다"고 말했다. 이 같은 샘의 돌직구 발언에 '19금 종결자' 신동엽도 당황했다는 후문.

또 샘은 "지나치게 적극적인 스킨십을 하는 여자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혀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등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일 오후 11시.

한편 샘의 돌직구 발언은 2일 오후 11시 JTBC '마녀사냥'에서 확인 가능하다.

샘해밍턴 혼전순결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샘해밍턴 혼전순결 발언, 역시 호주형", "샘해밍턴 혼전순결 발언, 솔직하다", "샘해밍턴 혼전순결 발언, 신동엽도 놀라게했다", "샘해밍턴 혼전순결 발언, 웬지 속이 시원하다", "샘해밍턴 혼전순결 발언, 나라마다 문화차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