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한글주택, 3개월만에 완공 "8일~11일 오픈하우스 놀러오세요"

기사입력 2013-08-02 15:45


김병만 한글주택 완공

'김병만 한글주택 완공'

개그맨 김병만의 한글주택이 드디어 완공됐다.

2일 '한글주택' 프로젝트의 에이전시 LBM은 "김병만이 지난 5월 전문가들과 함께 '한글주택' 건축 프로젝트에 도전한 지 3개월 만에 주택을 완공했다"며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는 8~11일 주택을 공개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연다"고 전했다.

'한글주택'은 한글의 자음과 모음을 모티브로 제작된 모듈을 다양한 방식으로 조합해 만들었다.

김병만의 '한글주택'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93㎡(28평) 규모로 지어졌으며 건축비는 설계비를 제외하고 1억 원가량 들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보사는 "오픈하우스 기간 누구나 주택을 관람할 수 있다. 1억 원으로 내 집 짓기가 가능한 이유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만 한글주택 완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병만 한글주택 완공도... 못하는 게 뭐야?", "김병만 한글주택, 하다하다 이제 집까지 짓는구나", "김병만 한글주택, 진짜 달인 맞네", "김병만 한글주택, 구경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