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과거사진, 아찔 비키니로 '베이글녀 인증'

최종수정 2013-08-04 09:57

맹승지 과거사진

'맹승지 과거사진 화제'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가 된 개그우먼 맹승지에 과거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맹승지 우월 몸매 대박이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검정색 비키니를 입고 썬베드에 엎드려 있는 모습으로, 특히 그녀의 볼륨몸매가 남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예능 캠프 특집'에서 예능 캠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황당한 질문을 퍼붓는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이날 맹승지는 유재석의 지령을 받아 얼굴색도 변하지 않은 채 뻔뻔한 질문들을 쏟아내 무한도전 최고의 미녀 리포터임을 또 한 번 증명했다.

특히 귀여운 외모의 맹승지는 이날 탁월한 예능감과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맹승지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맹승지의 SNS에 게재된 과거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맹승지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지난 '무한상사' 특집에서도 정준하의 입사 동기로 카메오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