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솔로 활동 계획 "박진영, 제2의 박지윤 위해 올인 선언"

최종수정 2013-08-06 00:34

선미. 솔로 활동 계획 / 사진=스포츠조선DB

'선미. 솔로 활동 계획'

걸그룹 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비가 솔로 활동 계획이 전해졌다.

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미가 3년 7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선미는 솔로 가수로 컴백하기 위해 준비 중으로 박진영이 춤, 안무, 뮤직비디오, 의상 등을 모두 지휘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덧붙였다.

선미는 오는 22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또 이에 앞서 이달 중순 솔로 데뷔를 알리는 첫 앨범을 발매하고, 쇼케이스 등을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Mnet 관계자는 "선미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와 논의 중인 것은 사실이지만 구체적인 날짜가 나온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선미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미 드디어 컴백 기대된다", "빨리 돌아와라", "원더걸스 탈퇴해서 아쉬웠는데 솔로로 돌아와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선미는 지난 2010년 팀을 탈퇴한 후 이듬해 동국대학교 예술학부에 입학했고, 대학생이 된 이후에도 꾸준히 소속사에서 트레이닝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