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하차…'SNL'측 "졸업 관련 코너 꾸밀 것" 유세윤 컴백

기사입력 2013-08-07 17:29


김슬기 하차

배우 김슬기가 오는 17일 방송을 끝으로 'SNL 코리아'를 하차한다.

김슬기 소속사 관계자는 "이달 중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다"며, "영화나 드라마 등 다른 작품으로 눈을 돌리려 하차하는 것이지 별다른 이유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아름다운 이별이라고 봐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SNL 코리아' 제작진도 하차하는 게 맞다고 인정했다. 관계자는 "하차는 한 달 전부터 나온 내용이다"며 "다음 주 김슬기 졸업 관련 코너를 꾸밀 예정이다"고 예고했다.

김슬기는 지난 2011년 12월부터 방송된 tvN 'SNL 코리아'부터 고정 크루로 합류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여의도 텔레토비' 뽀 역을 맡으며 '국민 욕쟁이' 캐릭터로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 아기 같은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걸쭉한 욕설을 하는 新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은 그녀는 'SNL 코리아'로 이름을 알리는 데는 성공했지만, 본업인 배우로서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영화 '무서운 이야기2'에 출연했지만 성과가 좋지 못했다.

한편 김슬기는 이달 중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유세윤이 10일 호스트 최수종 편부터 복귀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