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이효리 패러디 "효리누나 결혼한대서 대박났다"

최종수정 2013-08-08 11:38

정준영 이효리

엠넷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가수 이효리를 패러디 했다.

정준영은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 후속으로 편성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의 BE STUPID'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정준영의 BE STUPID'는 곧 정식 데뷔를 앞둔 정준영의 앨범 준비과정을 담을 예정으로 오는 9월 초 첫 방송 된다.

이에 6일 온스타일 측은 '정준영의 BE STUPID' 시작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준영과 프로듀서 이재원이 등장한다. 여기서 정준영은 "나 결혼할까? 효리누나 결혼한다고 해서 리얼리티 대박 났잖아"라며 엉뚱한 멘트를 던졌다.

그러자 이재원은 "앨범준비나 하라"며 면박을 줬고, "형은 날 너무 상업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정준영의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그러나 이 티저 영상은 최근 이효리와 연인 이상순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을 패러디 한 것이다.

한편 '정준영의 BE STUPID'는 정준영이 첫 데뷔 앨범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을 가감 없이 담을 예정이다. 프로그램 제목 'BE STUPID'는 정준영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기 위해 바보스럽게 느껴질 만큼의 열정을 보여 '바보가 되자'라는 문구를 메인 키워드로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정준영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애정을 쏟아 붓는 대상인 음악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매력적인 일상을 고스란히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