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3’ 고소현, 훈남 모델 박성진과 교제…최소라도 일반인과 열애

최종수정 2013-08-08 17:38
최소라 고소현
최소라 고소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에 출연한 모델 최소라와 고소현이 열애 중이다.

일간스포츠는 8일 "최소라가 올해 초부터 일반인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며, 고소현은 동료 모델 박성진과 교제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해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이사 도수코3)에 출연해 우승한 최소라는 올해 초부터 모델계 종사자는 아니지만 180cm가 넘는 큰 키에 뛰어난 패션 센스를 지난 훈남과 교제, 신사동 가로수길 등지에서 종종 데이트를 즐긴다. 최소라는 '도수코3' 출연 당시 3년간 교제한 남자친구가 있음을 공개했지만, 지난해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톱5 진출자 고소현은 '도수코3' 출연 이후 모델로 데뷔해 박성진과 같은 일을 하면서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소현의 남자친구인 박성진은 187cm의 큰 키에 깔끔한 마스크로 올해 동양인 남자 모델 최다 쇼 기록을 달성하며 해외에서 톱 모델로 급부상 중이다.

최소라와 고소현을 배출한 '도수코3' MC 장윤주는 8일 열린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제작발표회에서 "열애 사실을 잘 모르고 있었다. 이 자리를 빌어 축하를 건넨다"고 말했다.

한편 최소라는 '도수코3' 우승 이후 지난 4월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비키니걸'로 화제를 모았다. 이화여대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인 고소현은 각종 화보와 광고에서 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