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자들'로 스크린 데뷔 이준호, 500만 돌파 깨알 3종 인증샷 공개

최종수정 2013-08-09 07:50


이준호가 자신이 출연한 영화 '감시자들'의 500만 돌파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JYP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ypnation)을 통해 공개된 이준호의 깨알 3종 인증 사진 속에서 그는 다섯 손가락을 활짝 펴 5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했고, '감시자들' 최고라는 뜻으로 양손의 엄지손가락을 높게 세우기도 했다. 그리고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과 팬들에게 하트를 날리는 등 센스 있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사진 속 이준호의 귀여우면서 훈훈한 모습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준호 성공 데뷔! 앞으로도 기대된다.", "500만 돌파 정말 축하해요", "역시 깨알 센스쟁이!! 다람쥐 짱!", "이준호 정말 다람쥐와 잘 어울렸다.", "완전 훈남 이준호! 멋지다."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이준호는 '감시자들'에서 감시반의 에이스 '다람쥐' 역과 싱크로율 100%를 보이며 스크린에 성공적으로 데뷔, 관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아 왔다. 또한 그는 조의석, 김병서 감독은 물론 함께 출연한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의 극찬을 받으며 충무로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