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아낙네스타일, 카리스마 속 숨겨진 ‘개그본능’ GD도 ‘화들짝’

기사입력 2013-08-12 15:41


씨엘 아낙네스타일

'씨엘 아낙네스타일'

걸그룹 투애니원(2NE1) 맴버 씨엘 아낙네스타일이 화제다.

11일 멤버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누군가를 찾는 중(Looking for someone)"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씨엘과 산다라박이 선글라스를 낀 채 우스꽝스럽고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씨엘은 스카프로 얼굴을 꽁꽁 싸매는 일명 '아낙네 스타일' 패션을 선보이며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우스꽝스러운 몸짓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 사진을 본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은 "채린이까지…"라는 댓글을 달아 평소 카리스마 있던 씨엘의 변신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씨엘이 리더를 맡고 있는 투애니원은 지난 7일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를 공개,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씨엘 아낙네스타일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씨엘 아낙네스타일 패션도 왜 멋진걸까", "씨엘 아낙네스타일 패션도 소화", "씨엘 아낙네스타일 은근 섹시", "씨엘 아낙네스타일 얼굴 몸매 다 예쁘다", "씨엘 아낙네스타일 다라박보다 예쁜걸"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