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3' 심유라, 오목가슴 당시 모습 보니..'경악'

기사입력 2013-08-22 17:31


심유라 오목가슴

'심유라 오목가슴'

'렛미인3' 출연자 심유라의 오목 가슴 수술 후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렛미인3'-'어글리 코리안'편 출연자 심유라가 오목 가슴 수술 후의 근황을 전해왔다.

최근 심유라는 메이크 오버에 도움을 준 닥터스 오명준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성형수술 후 경과를 보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오목가슴(가슴이 선천적으로 과도하게 함몰된 기형) 수술을 대학병원 흉부외과의 지원을 받게 된 심유라는 닥터스 오명준 전문의를 통해 "심유라가 오목가슴 수술 후 조금씩 실생활에 적응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외출은 가능하나 많이 걷거나 움직이는 것은 아직 불편한 상태이다"며 오목가슴 수술 후의 근황을 알려왔다.

심유라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유라, 본방으로 봤는데 정말 슬프더라고요. 수술이 잘 되어 정말 다행이네요", "심유라씨, 조금만 더 파이팅하세요. 더 좋은 나날들이 펼쳐질 거예요", "심유라 정말 많이 예뻐졌더라고요. 심유라가 맞을 정도로...부모님도 못 알아보실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심유라는 방송 출연당시 얼굴의 반을 차지할 정도로 긴 턱과 비대칭 이목구비의 외모와 오목 가슴으로 렛미인의 닥터스들과 MC들을 경악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