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고현정 '여왕의 교실'서 기싸움, 끝내줬다" 언급

기사입력 2013-08-26 16:33


변정수 고현정

'변정수 고현정'

방송인 변정수가 배우 고현정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변정수는 최근 KBS2 '1대 100' 녹화에 출연해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MBC '여왕의 교실'에 같이 출연한 고현정과의 기싸움을 한 마디로 "끝내줬다"라고 대답했다.

이날 변정수는 "극중 캐릭터가 대립을 할 수 밖에 없는 구도였다"며 "고현정은 고집이 강한 선생님 역할이었고 나는 치맛바람이 강한 엄마 역할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래도 역할처럼 까다롭냐는 질문에 변정수는 "실제로는 그렇게 깐깐하고 고집스러운 엄마가 아니다. 열정과 극성을 넘나드는 친구 같은 엄마다"라며 자신을 평가했다.

또 "엄마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1대 100'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변정수가 출연하는 KBS 2TV '1대100'은 27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변정수 고현정 기싸움 발언에 네티즌들은 "변정수 고현정 기싸움, 카메라 밖에서도 한 것은 아니지?", "변정수 고현정, 극중에서 긴장 팽팽", "변정수 고현정 비슷한 또래 미씨들의 기싸움 볼만 했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