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남편, 정혁준 검사 누구? 과학고-서울대-사시패스 '수재'

기사입력 2013-10-01 10:39


한지혜 남편 정혁준 검사

'한지혜 남편 정혁준 검사'

배우 한지혜는 지난달 30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남편 정혁준 검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한지혜는 "평소 배우라 소개팅을 잘 안하는 편"이라며 "지금의 남편은 친언니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고 고백했다.

한지혜에 따르면 언니는 남편에 대해 "(종교적) 믿음이 신실하고, 사법고시 1, 2, 3차 시험을 한 번에 패스했고, 평창동에 집이 있다고 소개했다. 그 얘기를 듣고 바로 소개팅을 결정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지혜는 "남편은 심지어 공대 출신인데 법 공부를 1년 반 해서 바로 검사가 됐다"고 자랑했다.

한지혜 고백을 들은 MC 김제동은 "믿음은 그냥 앞에 걸고, 솔직히 조건에 혹한 것 아니냐"고 묻자 한지혜는 "믿음이 중요했지만 말도 잘 통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혜 남편 정혁준 검사는 1977년생으로 과학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과를 입학한 수재다. 2003 제45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현재 부산지방검찰청 검사로 재직중이다.

한편 한지혜는 27세이던 지난 2010년 9월 6살 연상의 검사 남편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을 올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