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마마밥, 건강-맛 다 잡고 '야간매점 54호 메뉴' 만장일치 선정

기사입력 2013-10-04 11:07


이민우 마마밥

'이민우 마마밥'

배우 이민우의 '마마밥'이 만장일치로 제54호 야간 메뉴로 등극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사극 전문 배우 특집으로 이계인 정은표 이민우 홍경인 등이 출연했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이민우의 '알리오 올리오'(이하 '마마밥') 밥이 홍경인의 '치즈감자그래탱'을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이민우의 '마마밥'은 올리브에 마늘, 닭가슴살, 달걀을 볶은 요리로, 올리브로만 간을 한 건강식 요리.

이민우의 '마마밥'을 맛 본 출연진들은 "고슬고슬한 닭죽 먹는 느낌이다" "알리오 올리오에 밥을 넣고 만든 것 같다" "건강한 느낌이다" 등의 호평을 했다.

결국 이민우의 '마마밥'은 출연진들의 만장일치로 '야간매점' 54호 메뉴에 등극했다.

이민우 마마밥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우 마마밥, 정말 맛있어 보인다", "이민우 마마밥, 건강식 요리같다", "이민우 마마밥, 한 번 만들어 먹어야 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