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맡는다...신애라표 '진짜사나이'는?

기사입력 2013-10-06 14:30



'신애라 진짜사나이'

배우 신애라가 '진짜사나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6일 MBC측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수도방위사령부편 내레이션에 신애라가 참여해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고 전했다.

그동안 전문 성우 못지않은 내레이터로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아온 신애라는 이번 '진짜사나이'를 통해 고품격 내레이션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신애라는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목소리로 '진짜 사나이'들의 훈련 과정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등 훈련 모습에 활력을 불어넣은 예정이다.

특히 이번 주 '진짜사나이'는 대테러작전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훈련 중 일촉즉발의 긴박한 상황에 놓인 사나이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 신애라의 음성이 어떻게 어우러질 것인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쏠렸다.

신애라 진짜사나이 내레이션에 네티즌들은 "신애라 진짜사나이, 목소리를 맡았군요", "신애라, 진짜사나이에서 목소리를 듣게 돼 너무 반갑습니다", "신애라 진짜사나이에 어떠한 목소리가 잘 어울릴지 궁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애라의 '진짜사나이' 내레이션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6시20분 '진짜사나이'에서 들을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