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블락비 컴백, 파워풀한 무대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3-10-06 16:36



보이그룹 블락비가 컴백무대에서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블락비는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가진 컴백 무대에서 '빛이 되어줘'와 'Very Good' 등 두 곡을 소화했다.

이날 블락비는 '빛이 되어줘'를 통해 달콤한 가을의 남자로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빛이 되어줘'는 순위 진입과 동시에 차트 4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 'Very Good' 속 빨간색과 검은색 재킷을 입고 등장 블락비는 나비 넥타이를 맨 채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소화,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는 등 색다른 콘셉트의 두곡을 완벽해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락비 인기가요 등장에 네티즌들은 "블락비 인기가요에 나왔네요. 유미를 본방사수를 못해서 아깝네요", "블락비 인기가요로 컴백했군요. 유미도 엄청 잘 불렀다고 하는데... 블락비와 유미 파이팅", "유미와 블락비 인기가요에서 좋은 모습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2일 1년 만에 새 미니앨범 '베리 굿'을 발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