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섹시 미녀 여전사' 변신…가죽+채찍 '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3-10-11 10:28


NS윤지 섹시 미녀 여전사 변신

가수 NS윤지가 섹시한 미녀 여전사로 변신했다.

11일 최근 추콩코리아 신규게임 '미검온라인'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마친 NS윤지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게임 속 미인 캐릭터를 100%로 살린 NS윤지가 섹시한 미녀 여전사로 변신을 한 모습이다.

긴 머리를 풀어헤친 NS윤지는 검은색 가죽 의상을 입고 손에는 창을 든 채 섹시한 눈빛을 선보이는 가하면, 블랙 원피스로 아름다운 몸매와 함께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내는 등 완벽한 미인 캐릭터로의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남색 빛의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NS윤지는 빨간색 립스틱을 발라 한 층 업그레이된 섹시미와 함께 손에는 칼을 든 채 한 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과감한 포즈를 취하는 등 게이머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NS윤지의 화보와 관련해 추콩코리아 관계자는 "아름다우면서도 강인한 게임 속 미인 캐릭터와 NS윤지의 당당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이 잘 어우러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NS윤지의 촬영 영상은 추콩코리아 공식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