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금발의 여신' 변신...신비+몽환 '눈길'
아역배우 김유정의 금발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유정 가수 데뷔?'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는 지난 9일 워너뮤직코리아 측이 자사의 유투브 페이지에 '스르르르(1ST TEASER)'라는 제목의 티저를 공개, 관련 뮤직비디오 속 김유정의 모습이다.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금발의 웨이브 가발을 쓴 채 카메라를 향해 애틋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일부 가사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는가 하면, 영상 마지막 부분엔 'ㅅㄹㄹㄹ 20131017'라고 적힌 문구에 이목이 쏠렸다.
또 영상 속 레이스달린 하얀색 의상을 입은 김유정은 짙은 눈 화장으로 기존의 이미지와는 달리 성숙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눈빛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유정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유정 금발 모습에 네티즌들은 "김유정 금발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김유정 금발을 왜 한건가요? 가수로 데뷔 하나요?", "김유정 금발을 해도 예쁜 얼굴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영상은 오는 17일 발매되는 가수 선비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스르르르'의 뮤직비디오 중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