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업데이트가 완료, 신규 챔피언 징크스가 등장했다.
15일 롤 공식홈페이지에는 이날 오전부터 진행된 서버 업데이트 '3.12 패치' 완료 소식을 전했다.
특히 신규 챔피언 '징크스'의 등장 소식을 전하며 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새로운 캐릭터 '징크스'는 원거리 딜러 챔피언으로, '빵야 빵야'와 '생선 대가리'라는 이름을 붙인 두 가지 무기를 들고 있다.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포탑을 파괴할 때마다 속도가 증가하는 패시브 '신난다!' 효과가 발동한다. 사거리가 다른 무기를 바꿔 적을 공격하는 '휘릭휘릭', 일정 대미지와 느려짐 효과를 주는 '빠직!', 지뢰를 설치하는 '와작와작 뻥'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또 궁극기로는 '초강력 초토화 로켓'이라는 스킬을 장착했다.
징크스 등장 소식과 함께 롤 측은 '마피아 징크스 세트'를 출시, 오는 22일(화) 오후 5시까지 1462RP(정상가 1950RP)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롤점검 '징크스' 등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롤점검 완료! 징크스, 드디어 플레이 하는 구나!", "징크스, 스킬 만나러 출발", "롤점검 끝났구나, 말괄량이 징크스 얼마나 기다렸는지", "징크스 등장! 빨리 롤 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