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된 가운데, 해당 패치 내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롤 측은 이날 오전 6시부터 10시 43분까지 서버 점검을 실시했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12 패치 노트'라는 서비스 점검 내용을 자세히 담은 글을 공지했다.
특히 관심의 대상이었던 신규 챔피언 '징크스' 등장 소식과 함께 해당 캐릭터에 대한 소식을 곁들이며 롤 유저들을 환호케 했다.
신규 스킨으로 '챔피언쉽 쓰레쉬'와 '창조자 빅토르'가 출시, 신규 와드 스킨인 드레이븐 와드, 별부름 와드, 광명의 와드 등이 새롭게 소개됐다.
이어 외부 프로그램 관련 중요 공지와 게임 내 변경 및 버그 수정사항 등을 공지하며 서비스 환경개선에 대해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신규 챔피언 '징크스'와 더불어 큰 관심을 모았던 '아오신'에 대한 언급은 없어 게임 이용자들은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롤 점검 완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징크스, 기다리고 있던 챔피언", "신규 스킨도 꽤 추가되고 게임 환경도 좋아진 듯", "징크스 완전 반갑네, 아오신은 언제쯤 나오려나?", "징크스 템트리, 벌써 나왔네?", "징크스 템트리 보러 가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