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권 대표 열애설, 이다희 과거발언 "결혼할 사람이면 공개연애"

기사입력 2013-10-15 17:47


이다희 열애설, 구본권 대표와 열애 보도... 과거 발언 화제

'이다희 열애설, 과거 발언 화제'

소속사 대표와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이다희의 공개 연애에 관한 과거 발언이 화제다.

이다희는 지난달 11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제작발표회에서 공개 열애에 대해 "나도 결혼까지 갈 생각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공개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당시 이다희는 "혹시 소속사에서 공개연애를 막는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질문을 받고 "배우 생활도 중요하지만 내 인생도 중요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막더라도 공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다희는 이상형에 대해 "키가 컸으면 좋겠다. 내가 그 사람 품 안에 쏙 들어갔으면 좋겠지만 만약 그런 사람이 있다면 주위에서 키가 2m는 되야 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냥 나보다 키가 큰 사람이면 좋겠고, 행복한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남자를 원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다희는 15일 자신이 속해있는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TV리포트는 복수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다희와 구본권 대표가 2년 째 열애 중이다. 일로 만나 사랑으로 발전한 케이스다. 이다희가 주목받는 배우가 되기까지 구 대표의 역할이 컸다"고 보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