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어클락,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커버 영상 화제. "가창력 대단하네!"

최종수정 2013-10-17 09:37


신예 감성 보컬 그룹 조이어클락이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커버곡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조이어클락의 소속사인 오스카이엔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조이어클락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피아노 버전 커버곡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이어클락은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원곡과 달리 무게감이 느껴지는 즉흥 편곡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애잔한 가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며 색다른 느낌의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타 버전으로만 듣다가 피아노 버전으로 들으니 귀에 더 잘 들리는 것 같고 색다른 듯", "조이어클락 두 사람 화음도 좋고 가창력이 최고!", "편곡이 묵직해서 깊이 파고드는 감동이 있는 것 같다", "커버곡이 아니라 조이어클락 노래라고 해도 믿을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연달아 보였다.

오스카이엔티의 관계자는 "온라인상에서 '조이어클락의 불후의 명곡' 채널을 구축해 지속적으로 조이어클락의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커버곡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조이어클락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누리꾼들의 진정성 있는 평가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이어클락은 라이브 무대 위주의 방송과 각종 공연, 콘서트 게스트 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