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대세' 클라라와 야릇한 포즈, 이 남자 누구야?

기사입력 2013-10-20 14:43


박시환과 클라라. 사진제공=Mnet

클라라가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 생방송 3라운드에서 참가자들과 파격화보를 촬영해 화제다.

이 날 방송에서 '슈스케5' TOP6는 '내 안의 또 다른 나'라는 사전 미션으로 깜짝 비주얼 반전을 선보였다. 그간 참가자들이 보여주었던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내면의 또 다른 모습을 표현하는 미션으로, 스타 사진작가 오중석이 촬영에 임했으며 섹시스타 클라라와 함께 화보를 촬영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날 사전 미션에서 좋은 성적으로 클라라와 커플 화보를 촬영하게 된 박재정과 박시환은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화보로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사전 미션 최종 우승자인 박재정은 19살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성숙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자랑한 것. 이에 클라라는 인터뷰를 통해 "자꾸 보게 된다. 몇 살이라고 했죠?"라며 박재정을 향한 호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 박시환은 평소의 고독하고 수줍음 많은 이미지를 벗고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클라라와의 커플 화보에서 숨겨두었던 끼를 발산하며 여러 콘셉트로 파격적인 화보를 완성해내 무궁무진한 박시환의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박재정과 클라라. 사진제공=Mne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