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대기실 현장 포착, 김희철 태연의 코믹샷 '웃음'

기사입력 2013-10-21 21:03


SM타운 대기실

'SM타운 대기실'

SM타운의 대기실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강인이 전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베이징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게재된 사진 속에는 'SM타운 라이브' 베이징 공연을 앞두고 대기실에서 준비 중인 수퍼주니어, 샤이니, 소녀시대,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제시카와 써니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으며, 수영은 독서에 빠진 모습이다.

또 대세돌인 엑소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설리와 김희철은 런웨이 포즈인 듯 살짝 뒤를 돌아보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김희철과 태연은 콘셉트를 미리 맞춘 듯,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중인 김희철이 뒤에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태연이 서 있는가 하면, 고개를 꺄우뚱하게 한 채 서 있는 태연의 뒤로 김희철이 무심한 듯 뒤에 서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이어 샤이니의 대기실에서 태민의 머리를 손질해주려는 듯 집중하고 있는 헨리의 모습이 거울에 비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M타운 멤버들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III 인 도쿄 스페셜 에디션(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TOKYO SPECIAL EDITION)'을 펼치게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