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벗은 김주혁, 감성 화보 공개 '도시의 가을 남자'

최종수정 2013-10-23 09:48

사진제공=싱글즈

MBC '구암 허준'을 마친 김주혁의 세련된 감성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김주혁의 개성과 위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김주혁은 홍대의 작은 헤어숍을 스튜디오 삼아 카메라와 마주했다. 작은 공간이 주는 따스함과 김주혁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감성적인 화보가 완성됐다.

촬영 관계자는 "김주혁은 소통을 중요시하는 배우라 무엇 하나 허투루 하는 법이 없다. 이번 화보 촬영은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해 더욱 즐겁게 이뤄졌다. 공간과 눈빛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배우 특유의 멋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김주혁의 진가는 인터뷰에서도 이어졌다. "배우는 작품을 만나는 게 곧 힐링"이라고 이야기를 시작한 그는 "허준을 만나 어른이 된 기분이다. 일일 사극이라 체력적으로 힘들긴 했지만 후회한 적은 한 번도 없다. 한 사람의 일생을 감정적으로 누리며 연기하는 순간들이 재미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주혁은 '구암 허준' 종영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