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남자친구, 훤칠한 키-훈남 외모 '다정한 백화점 데이트'

기사입력 2013-10-24 18:38



모델 이소라가 연하 남자 친구와 쇼핑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24일 스포츠서울닷컴은 "이소라가 연하 남자친구와 22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백화점에서 쇼핑 데이트를 즐겼다"며 남자친구의 얼굴과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소라와 남자 친구는 눈에 띄는 비주얼 때문에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지만, 화장품 매장과 애견숍 등에서 물건들을 고르며 손을 잡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당당한 스킨십을 보이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소라 남자 친구는 잘생긴 외모와 건장한 체격의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 모델 이소라의 남친다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선보였다.

앞서 이소라는 지난 5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나도 한혜진 만큼 운이 좋은 것 같다"며 열애 상대가 연하라는 점을 간접적으로 인정한 뒤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 달라고 하고 싶다. 편하게 다니고 싶다"고 말을 아꼈다.

한편 이소라는 현재 신정아가 하차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강적들'에 MC로 합류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