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닮은꼴, “백진희 닮아…‘하이킥’ 나왔느냐 묻는다”

최종수정 2013-10-24 11:23

권리세 닮은꼴

'권리세 닮은꼴'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권리세가 자신의 닮은꼴로 배우 백진희를 지목했다.

권리세는 23일 방송된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 속 코너 '진짜 한국인'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권리세는 "평소에 누구 닮았다는 소리 듣냐"는 질문에 "백진희 씨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 공항에서 사람들이 '하이킥' 나오셨냐고 물어보더라"며 "매니저 오빠조차도 백진희 씨 포스터 보면서 '어? 리세다'라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권리세는 백진희를 실제 만난 적은 없다고 밝혔고, 황제성은 "'섹션TV'에 '기황후'가 잠깐 나가게 되서 백진희 씨를 다음 주에 만난다. 일요일 방송에 나가게끔 재밌게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DJ 신동은 황제성에게 미션을 주며 "그러면 (백진희 씨에게) 리세 씨 아냐고 물어봐 달라. 리세 씨 사진 들고 가서 비교 한번 하고 춤도 한번 시켜 봐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뻐 예뻐' 백진희 씨가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라고 황제성에게 미션을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권리세 백진희 정말 닮은꼴이다", "권리세 닮은꼴, 백진희와 닮았다는거 본인도 알고 있었구나", "권리세 닮은꼴, 사람들이 하이킥 나왔냐고 물어봤다는 게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