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女가수 “생방송 가슴 노출할것” 폭탄발언 누구?

최종수정 2013-10-24 14:59

마일리 사이러스 가슴 노출 예고

'마일리 사이러스 가슴 노출 예고'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가 생방송에 가슴을 노출하고 등장하겠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최근 방송된 MTV '마일리 : 더 무브먼트' 프로그램에서 지난 8월 '201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무대에서 선보여 논란을 일으켰던 성행위 퍼포먼스를 언급했다.

당시 마일리 사이러스는 무대 도중 가수 로빈 시크와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포즈를 취해 보여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마일리 사이러스는 "당시 로빈시크와 선보인 선정적인 무대는 의도된 것이었다"면서 "많은 사람들이 즉석에서 이루어진 쇼로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사람들이 당시 퍼포먼스에 충격을 받았다면, 다음번 생방송되는 MTV 행사에서는 가슴을 노출한 채 나가겠다"면서 "시도는 해보겠지만 방송사가 허락할지는 모르겠다"고 파격적인 공약을 내놓았다.

한편 마일리 사이러스는 남성지 '맥심(Maxim)'이 선정한 '2013 올해의 섹시한 여성' 1위에 오른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