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히든싱어’ 탈락, 우승한 모창 능력자 누군지 봤더니…

최종수정 2013-10-27 10:11


조성모 '히든싱어'

조성모 '히든싱어'

'히든싱어2' 조성모 탈락과 함께 도전자 임성현이 우승을 차지했다.

조성모는 지난 2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2' 조성모 편에 출연, 역대 최고로 많은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에서 '아시나요'로 대결을 펼친 조성모는 2라운드 '투헤븐(To heaven)'을 부른 대결에서 '조성모가 아닐 것으로 의심되는 참가자'로 81표를 받으면서 탈락했다. 원조가수가 2라운드에서 탈락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것.

탈락한 조성모는 "나는 나답게 불렀다. 하지만 내가 들어도 내 목소리와 같은 분이 있다. 나도 내가 헷갈린다. 노래를 들으면서 '지금 이 목소리가 나인가', '저 목소리가 나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2라운드 조성모 탈락 이후에도 히든싱어 찾기는 이어졌고, 그 결과 군입대를 앞둔 임성현과 이미 가수로 활동 중인 오중환이 마지막 최종 라운드까지 올라갔다.

조성모는 "임성현은 20대 초반의 풋풋한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좋다. 오중환은 목소리가 나와 비슷한 것 같다"고 말했다.

결국 '히든싱어2' 조성모 편 우승자로는 임성현이 선택됐다. 임성현은 "내 목표가 군대 간 뒤 '왕중왕전'을 위해 휴가 나오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조성모 '히든싱어' 탈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

조성모 '히든싱어' 탈락, 정말 충격적이다", "

조성모 '히든싱어' 탈락, 모창 능력자들 실력이 장난아니다", "

조성모 '히든싱어' 탈락, 조성모도 충격 받은 듯", "

조성모 '히든싱어' 탈락, 15년 전의 조성모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