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시즌2 새 출연자 접촉 중…기존 멤버 모두 바뀌나?

기사입력 2013-10-30 10:57


아빠어디가 시즌2

'아빠 어디가'의 시즌 2 출범을 예고했다.

최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일밤-아빠 어디가'가 내년 시즌 2 방송을 목표로 새 출연자들을 접촉하고 있다.

이미 자녀를 둔 몇몇 연예인들이 제작진과 미팅을 가졌으며 출연 여부를 두고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들이 과도한 관심에 힘들어하는 부분과 이를 걱정하는 아빠들도 때문에 출연진이 바뀌고 시즌2가 출범하게 될거라는 건 예상한 일이라는 것이 전체적인 의견. 여기에 아이들의 학교 수업 등 일정도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다.

다만 기존의 출연진이 전면 교체될지 아니면 일부만 교체될지에 대한 시즌 2의 구체적인 내용을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한편 올해 1월 첫 방송된 '아빠 어디가'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 콘셉트 프로그램으로 연예인 아빠들의 부성애와 자녀들의 동심이 만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일밤'의 부활을 이끈 '아빠 어디가'는 지난 25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3 아시아태평양방송연맹(ABU)상 시상식에서 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우수상(ABU상)을 받았다.

ABU상은 1964년 방송의 교육·문화 향상과 회원사 간의 영상문화 교류 및 우수 라디오·TV 프로그램 장려를 위해 제정됐다. 매년 10~11월 회원사 주최로 열리며 MBC는 1966년부터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