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파격 전라노출 '주요 부위만 겨우'...'gta 군대 보다 낫다'

기사입력 2013-11-10 13:49



배우 김규리가 파격노출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한 김규리는 영화 '아메리칸 뷰티'를 패러디했다.

이날 신동엽은 이웃집에 사는 김규리에게 반한 후 어느 날 밤 김규리에게 유혹 당하는 꿈을 꿨다. 이어 신동엽의 꿈 속 장면이 등장, 김규리를 머리를 풀어헤친 채 새빨간 꽃들에 둘러싸인 채 누워 신동엽을 유혹하듯 카메라를 향해 뇌쇄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잘록한 허리라인과 함께 쇄골, 각선미 등을 뽐낸 채 누워있는 김규리는 새빨간 꽃들로 주요 부위만 겨우 가린 후 전라노출을 감행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김규리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규리 진짜 섹시하네요", "김규리의 파격적인 모습에 눈을 뗄 수가 없어요", "김규리 맞아요? 진짜 제대로 벗었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교가 게임가게 주인 김원해에게 새롭게 추천 받은 게임 'GTA군대'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