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쯔이, 왕펑 콘서트서 공개 고백 받았다 ‘눈물 펑펑’

최종수정 2013-11-11 17:09

장쯔이 왕펑

'장쯔이 왕펑'

중화권 톱스타 장쯔이가 가수 왕펑에게 공개 고백을 받아 화제다.

다수의 중국 매체에 따르면 왕펑은 지난 9일 상하이에서 개최된 자신의 콘서트에서 장쯔이에게 고백하며 열애 사실을 최초로 인정했다.

왕펑은 콘서트 말미에 히트곡 '나는 너를 이렇게 사랑해'를 부르기 전 8분 여 시간 동안 장쯔이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왕펑은 "나는 언젠가 우리가 평범한 사람들처럼 손을 잡고 거리에서 쇼핑을 하고 산책을 할 수 있을까 상상해봤다. 또 우리가 햇빛 아래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되는 날이 있을까 떠올려 봤다"며 "당신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줄게요. 일생 동안 쌓아온 명성이나 지위, 재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라는 감동적인 멘트를 날려 장쯔이의 눈물을 자아냈다.

콘서트 현장에 있던 8만여 명의 관중들은 장쯔이의 이름을 외치며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했다.

앞서 장쯔이와 왕펑은 호텔에서의 밀회부터 미국 동반 여행, 촬영지 동행 등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며 끊임없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편 왕펑은 이미 두 번의 이혼을 겪으며 복잡다단한 애정사로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