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강동원 언급 “실제로도 멋지고 예쁜 분, 다시 한 번 보고 싶어”

최종수정 2013-11-11 18:27

이청아 강동원

'이청아 강동원'

배우 이청아가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호흡을 맞춘 강동원에 대해 언급했다.

이청아는 11일 방송된 KBS 쿨FM '조정치 하림의 두 시'에 출연, 데뷔 후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꽃미남 배우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DJ 조정치는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이 우산을 드는 장면은 정말 유명했다"며 "이청아는 유독 꽃미남과 호흡을 맞춘 작품이 많은 것 같다"고 질문했다.

이에 이청아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내게 굴욕을 준 남자 배우로 강동원을 꼽았다. 일부 관객 분들이 '나보다 강동원이 더 예쁘다고 말씀하셨다'고 하더라"며 "강동원 오빠는 실제로도 멋지고 예쁜 분이다. 못 본지 오래됐는데 요즘도 여전히 멋지고 예쁘실지 궁금하다. 언제 한번 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청아는 최근 자신이 출연한 영화 '더 파이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해당 작품은 눈앞에서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한 여자가 범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5명의 조직을 결성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청아외에 김선아, 마동석, 신정근, 정인기, 온주완 등이 출연하며 오는 14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