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아이유 연기력 극찬 "타고났거나 죽어라 연습했을 것"

기사입력 2013-11-20 16:32


사진제공=그룹에이트

배우 장근석이 KBS 새 수목극 '예쁜 남자'에서 호흡을 맞추는 아이유의 연기력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장근석은 최근 '예쁜 남자'의 제작사를 통해 진행된 인터뷰에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난 아이유가 나를 안았을 때 현장이 떠나갈 정도로 외쳤다"면서 '와우! 아이유가 나를 안았어!'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유 또래의 여배우와의 연기는 처음"이라며 "놀라운 사실은 아이유를 보고 있으면 굉장한 흡입력이 느껴진다. 타고 났거나 아니면 죽어라 연습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장근석은 "'예쁜 남자'에는 재미도 있고 로맨스도 있지만 보는 이가 스스로에게 질문하게끔 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독고마테가 10명의 여자들을 만나면서 얻게 되는 삶의 지혜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자신을 한 번쯤 돌이켜 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맞이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예쁜 남자'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인 독고마테가 잃어버린 가족과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여성 10명을 유혹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20일 첫 방송된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