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조정석 단둘이 밥 먹는 사이? “사실은…”

기사입력 2013-11-21 10:02


김지민 조정석

'김지민 조정석'

개그우먼 김지민이 배우 조정석과 단둘이 식사를 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아'에서는 '내 딸 거짓말을 잘 한다 vs 안 한다'를 주제로 연예인 모녀들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개그우먼 김지민 어머니는 "김지민이 '조정석과 단 둘이 밥을 먹었다'고 했다"며 "바쁜 사람들이 왜 지민이하고 밥을 먹고 시간을 내서 그러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90%는 뻥이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김지민은 "둘이 밥을 먹은 게 아니라 사실 가수 거미 생일파티 자리에 조정석씨도 있었다"며 "워낙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굳이 얘기하고 싶었다"고 해명했다.

이를 듣던 동료 개그우먼 김영희는 "개그맨 김재욱과 조정석이 친한데 김지민이 김재욱에게 조정석 한 번만 만나게 해달라고 했다"고 털어놔 김지민을 당황케 했다.

김지민 조정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지민 조정석 얼마나 좋아했으면", "김지민 그래도 조정석 봐서 좋았겠네", "나도 김지민처럼 조정석 보고 싶다", "김지민 조정석 단둘이 식사 거짓말 들통 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해당 방송에는 김현숙 모녀, 김보민 모녀, 박은영 모녀, 정주리 모녀, 김지민 모녀, 박소영 모녀, 김영희 모녀, 김혜선 모녀, 레이디제인 모녀, 박진주 모녀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