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눈물, '한식대첩' 준결승전 탈락자가 발생하자 그만...'울컥'

기사입력 2013-11-23 15:19


오상진 눈물

'오상진 눈물'

방송인 오상진이 방송 중 눈물을 흘렸다.

최근 진행된 올리브 채널 국내 최초 한식 서바이벌 '한식대첩' 준결승전 녹화에서 MC오상진이 눈물을 훔쳐 이목이 쏠렸다.

이날 오상진은 데스매치 결과 준결승전에서 탈락한 팀이 발생하자, 그간 쌓여온 감정들이 한 번에 밀려오듯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냈다.

촬영을 진행 중 오상진은 매번 탈락 팀이 생길 때마다 대기실에 직접 찾아가 일일이 챙길 정도로 따뜻한 마음을 보이며 도전자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현장에 있던 제작진은 "준결승전 탈락팀이 특유의 자부심 넘치는 태도로 인해 지금까지 다른 팀의 견제도 많이 받았지만 요리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으로 오상진을 늘 감탄했기에, 더욱 안타까운 마음을 보인 것 같다"고 밝혔다.

오상진 눈물에 네티즌들은 "오상진 눈물에 나까지 눈물이 나네요", "오상진 눈물을 왜 흘린건가요?", "오상진 눈물을 보면서 괜히 마음이 찌릿해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상진의 눈물을 흘리게 만든 '한식대첩' 준결승전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