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드 레이서들이 청담동 핫 플레이스 '비욘드 뮤지엄'에 모인다.
이 자리에는 올 한해 모터스포츠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후원사들과 시즌 내내 치열한 명승부를 보여줬던 선수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상의 머신을 만든 미케닉 등 약 300여명이 모이는 화합의 장이 될 예정이다.
특별상으로 BEST DESIGN AWARD가 신설되었다. 올 시즌 머신과 팀 의상 등을 평가하여 가장 뛰어난 디자인 감각을 보여준 팀을 선정한다. 뿐만 아니라 감독, 미케닉, 레이싱모델, 오피셜 등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다양한 분야의 모터스포츠인들에게도 상이 수여되어 기쁨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의 수상자 선정에는 모터스포츠 팬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투표가 29일부터 시작되며, 전문가들의 평가와 함께 합산되어 상을 수여할 예정이어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오는 12월 23일 개최되는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종합시상식의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kr)와 네이버 자동차 섹션의 슈퍼레이스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정은지 기자 eunji@gpkorea.com, 사진=슈퍼레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