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가수시절, 26년 전에도 우아하네 ‘동안미모 비결은 견과류’

기사입력 2013-12-03 13:41


김희애 가수 시절

'김희애 가수 시절'

배우 김희애의 가수 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희애가 지난 1987년도에 발표한 노래 '나를 잊지 말아요'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등록됐다.

김희애가 부른 '나를 잊지 말아요'는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컴필레이션 컨셉의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당시 김희애가 직접 부르며 녹음에 참여, 정식 가수 데뷔로 보긴 힘들지만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머리를 풀어헤친 김희애가 한손에는 마이크를 꽉 쥔 채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짙은 눈 화장에 다소 촌스러운 복장에도 우월한 외모를 과시해 시선을 모은다.

김희애 가수 시절 모습에 네티즌들은 "김희애 가수 시절, 역시 자연미녀는 다르다", "김희애 가수 시절, 옛날에도 우아하네", "김희애 가수 시절, 꽃누나 보고 완전 반했다", "김희애 가수 시절, 노래도 잘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애는 최근 tvN '꽃보다 누나'에서 견과류를 챙기며 "우린 이거 먹어야하잖아"라고 이미연과 대화하면서 '노화방지' '동안 미모'의 비결로 견과류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