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1위, 美타임지 선정 올해의 중독성 비디오 1위 등극
'젠틀맨 1위'
가수 싸이의 '젠틀맨(Gentleman)'이 '올해의 톱 10 중독성 비디오' 1위에 선정됐다.
타임지는 5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의 '팝 컬쳐&소셜 미디어' 섹션에서 싸이의 싱글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올해의 톱10 중독성 비디오' 1위에 선정했다.
이에 타임지는 "벼락을 두 번 맞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가"며 "한국의 싸이가 지난 4월 선보인 '젠틀맨'으로 자신이 레인메이커임을 입증했다"고 극찬했다.
또 "싸이는 하루 동안 가장 많이 시청한 영상 등 다양한 기록을 경신했다"며 "단지 한 가지 재능만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공개된 싸이의 '젠틀맨'은 유튜브에서 5억 건을 넘는 조회수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지난해에도 '강남스타일'로 '올해의 노래 톱10' 2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젠틀맨 1위 소식에 네티즌들은 "젠틀맨 1위에 올랐군요", "젠틀맨 1위를 했다고요?", "젠틀맨 1위에 올라서 기쁘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의 노래 TOP 10' 5위에는 소녀시대의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를 선정이 선정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