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속자들 19회 예고편, 재방송에서 공개 될까?'
대사 분령이 가장 많고 거의 모든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이민호는 김탄의 감정선을 먼저 살핀 후 전체적인 캐릭터 모습을 세밀히 관찰하고 있다. 틈만 나면 대본을 찾아 탐독하는 이민호는 촬영장 곳곳에 포진한 배우들과 즉석에서 리허설을 진행하는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들 중 이민호와 박신혜가 빨간 커플 패딩 점퍼를 걸친 채 대사를 맞춰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탄은커플'로 불리는 두 사람은 이 장면에서 백허그로 달달한 애정행각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마지막까지 '탄은커플'의 사랑이 지켜질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한편 네티즌들은 8일 방송되는 '상속자들' 재방송을 통해 '상속자들' 19회 예고편이 공개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상속자들'은 본방송이 아닌 재방송 말미에 다음회 예고편을 공개해 왔다. "상속자들 재방송 19회 예고편 보여준다면 수요일까지 버티겠어요", "상속자들 재방송 19회 예고편 안나와도 괜찮아. 결말 비밀 잘 지켜주세요", "상속자들, 재방송도 사수하게 만드는 미친 매력", "상속자들 재방송 19회에서도 '탄은 커플'의 달달한 러브라인 볼 수 있을까", "상속자들 재방송 19회 예고편 기다리다 심장 터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