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선미 패러디 고충에 박진영 "머리는 꼭 적시고 맨발로"

기사입력 2013-12-09 11:59


싸이 선미

가수 싸이가 단독 콘서트 선미 패러디 무대에 대한 고충을 밝혔다.

싸이는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분명히 선미가 출 땐 예쁜 춤이었는데, 내가 추니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 '달밤에 체조'를 개최하는 싸이가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를 패러디 할 것을 예고했기 때문. 이에 선미를 패러디 하는 '싸미(싸이+선미)'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싸이가 트위터로 고충을 토로한데에 가수 박진영은 "아 진짜 보고싶다. 왜 나랑 같은 날 콘서트를 해가지고 아깝다"고 글을 남긴 뒤 "머리는 꼭 적시고 맨발로"라는 비법을 전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싸이는 지금까지 자신의 콘서트에서 여가수 패러디 무대를 선보였다. 박지윤 '성인식',보아 'my name', 아이비 'A-ha', 이효리 'get ya', 레이디가가 '포커페이스', 씨스타 '나 혼자', 비욘세 '싱글 레이디스' 등을 패러디해 파격적인 의상과 능청스러운 섹시 댄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