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손호준 포옹, 거침없는 스킨십에 '남편 삼천포 머쓱한 웃음'

기사입력 2013-12-23 10:27


도희 손호준 포옹

'도희 손호준 포옹'

타이니지 멤버 도희와 배우 손호준의 포옹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온스타일 '패션킬라'에서는 도희가 tvN '응답하라 1994'에 함께 출연 중인 손호준의 품에 익숙하게 안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응답하라 1994' 촬영장에 도착한 도희는 먼저 도착해 있는 손호준과 극 중 남편인 배우 김성균의 환영을 받았다.

특히 익숙한 듯 손호준은 도희를 향해 안기라는 제스처를 취했고 도희는 주저하지 않고 달려가 포옹을 했다. 이에 극 중 남편인 김성균이 옆에서 머쓱하게 미소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준은 "우리 윤진이가 작아서 그렇지 입혀놓으면 태가 난다"면서, "패셔니스타 파이팅"이라며 용기를 불어넣어 훈훈한 동료애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에 도희 손호준 포옹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손호준 포옹, 애교 넘치는 막내 도희", "도희 손호준 포옹, 남편 옆에서 다른 남자와 포옹?", "도희 손호준 포옹, 동료애 넘어선 애정기류인가?", "도희 손호준 포옹, 다정하고 따뜻해 보이네요", "도희 손호준 포옹, 응답 속 시크한 도희 실제로는 애교 넘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패션 킬라'는 도희와 함께 4명의 스타들이 스타일 변신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1회 '스타일 전쟁 작전 회의' 코너에서 도희는 남다른 패션센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