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심이영, "프러포즈-상견례 마쳤다" 결혼 임박

기사입력 2013-12-26 10:06


최원영-심이영 결혼 임박

'최원영-심이영 결혼임박'

배우 최원영이 심이영과의 열애 인정에 이어 상견례 사실도 밝혀 화제다.

최원영은 지난 25일 한 매체를 통해 "저와 심이영 씨 모두 나이가 있다 보니 만남을 시작할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 간소하게나마 프러포즈도 하고, 자연스럽게 상견례도 마쳤다. 조만간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밝혔다.

또 심이영은 지난 20일 배우 양정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까지 알려져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흘러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4일 열애설이 난 후 최원영과 심이영 양측 모두 이를 공식 인정했다. 최원영 소속사는 "지난 6월부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고, 심이영 소속사는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에는 조심스럽지만, 가볍지 않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최원영-심이영 결혼임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원영-심이영 결혼임박, 언제 결혼하나?", "최원영-심이영 결혼임박, 진짜 축하한다", "최원영-심이영 결혼임박, 너무 잘 어울렸는데 잘됐다", "최원영 심이영, 벌써 상견례까지... 속전속결", "최원영 심이영, 좋은 소식 얼른 기다릴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