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악플도 감사드려요" 홍진영 답다

기사입력 2013-12-26 16:11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가수 홍진영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26일 홍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라스' 방송 나가고 리플들 다 읽고 있어요. 좋은 말씀들 너무 감사드리고 악플도 감사드려요"라며 '라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오바스러운 부분이 있었다면 예능으로 편하게 봐주시고 사랑으로 감싸주세요"라며 "제가 더 잘할게요. 전 오늘도 열심히 일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이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홍진영이 분홍색 미니마우스 머리띠를 한 채로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외모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홍진영은 25일 방송된 '라스'에 출연해 지난 '라스' 출연 당시 프로 축구선수인 전 남자친구 김진규를 언급한 것과 관련해 "의도가 아니었다"고 해명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홍진영은 "(김진규)측근에게서 지금 그에게 여자 친구가 있으니까 언급을 자제해달라는 연락도 받았다"며 "지금 얘기한 것도 미안하다. 전 남자 친구를 우려먹을 의도는 전혀 없다. 더 이상 남자로 엮이고 싶지 않다. 이 발언 이후 남자 친구가 생기지 않는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에 네티즌들은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에서도 홍진영이 말투가 느껴지네요",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김진규 언급은 없네요",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악플 내용도 적은 것 보니 악플이 많이 달렸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