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사심발언, "갖고 싶다 송지효" 네티즌 화제 "진짜 사귀어라"

기사입력 2013-12-31 14:52


개리 사심발언

'개리 사심발언'

개리 사심발언이 화제다.

개리는 12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한 '예능상속자들'을 본 뒤 송지효에게 "갖고 싶다. 송지효"라고 말했다.

또한 지석진과 시상자로 나선 무대에서 "오늘이 월요일인데 송지효와 런닝맨 촬영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며 "왜 내 옆에 지석진 씨가 있는지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화답하듯 송지효는 최우수상 수상자로 무대로 나와 "앞으로 개리 씨와 더 사이좋게 잘 지내도록 하겠다"고 언급하며 꽃돌이를 자처한 개리를 흐믓하게 했다.

네티즌은 "개리 사심발언, 진심 같이 느껴지던데", "개리 사심발언, 송지효와 사귀는 것은 어떨지", "개리 사심발언, 너스레 최고", "개리 사심발언, 송지효 남친에게서 뺏어라" 등 반응했다.

한편 S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시청자를 웃기고 울렸던 SBS 예능프로그램 주인공이 모인 잔치다. 2013 SBS 연예대상은 신동엽, 김원희,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공동 MC를 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