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팬들과의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서프라이즈 시사회'에서는 '까탈레나'의 뮤직비디오 상영에 앞서 오렌지캬라멜 새 앨범의 재킷 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의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어 팬들이 직접 전달한 질문들을 멤버들이 직접 선정해 대답하는 '질문 타임'이 진행 됐다. 재미있는 질문 에서부터 멤버들의 속마음을 들여 다 볼 수 있었던 질문까지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한 질문과 대답이 오갔다.
'까탈레나가 뭐예요?' 라는 질문을 직접 선택한 리지는 특유의 귀여운 부산 사투리 억양으로 직접 만든 "까탈레나 스럽네", "까탈레나가?"를 들려주며 "까탈레나는 신조어라 우리도 생소 했는데 정확한 정의가 유치하고 까탈스러운데 이상하게 친해지고 싶은 사람", "노래 가사에도 보면 '까칠까칠 하지만 한 번만 보고파 알고파 함께 춤 추고파' 라던가 '시크해서 싫지만 그치만 어쩜 같은 여자끼리 봐도 매력 있어' 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까탈레나의 정의를 가장 잘 표현한 가사 인 것 같다"며 설명을 더하기도 했다.
'까탈레나의 포인트 안무를 짚어달라'는 질문을 선택한 레이나는 'ㅋㅋㅋ 춤', '해병대 박수', '깔롱 춤' 등의 이름을 거론하고 멤버들과 직접 안무를 설명하며 시연을 해보여 함께 참석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렌지캬라멜의 THE THIRD SINGE 'CATALLENA(까탈레나)'는 12일 정오 멜론, 올레 뮤직, 벅스,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이며,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