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임지은 오는 10월 결혼…또 한 쌍의 스타 부부 탄생

기사입력 2014-04-14 17:25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결혼'

고명환 임지은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14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고명환과 임지은이 10월 11일 서울 논현동 강남중앙 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앞서 고명환은 지난 1일 방송된 C채널 '힐링토크' 회복에서 임지은과의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고명환은 "올해 임지은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부모님도 아직 모르는 얘기다. 봄에 할 예정이었는데 난 행사와 사업이 있고, 임지은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들어가게 돼 가을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해 7월, 1년 6개월째 열애 중이란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돈독한 신앙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축하한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핑크빛 사랑의 결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또 한 쌍의 스타커플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