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과 광고촬영 하고파" 뽀뽀셀카 '다정 부부애' 과시

기사입력 2014-12-08 09:02



박명수 부인 한수민

박명수 부인 한수민

개그맨 박명수가 부인 한수민 씨와 광고 촬영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재석은 "이제 형수님이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하나? 형수님 사진이 SNS에 있다"며 최근 관심을 받은 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 이렇게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부끄러워했다.

하지만 유재석이 "가족 예능을 본격적으로 하실 건가요?"라고 질문하자 박명수는 "방송은 아니고, 광고촬영은 하고 싶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최근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인과 찍은 뽀뽀셀카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댄 다정한 포즈로 사이좋은 부부애를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피부과 의사로 고려대 의대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의 화려한 스펙을 소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에 대해 네티즌들은 "

박명수 부인 한수민, 화려한 스펙", "

박명수 부인 한수민, 사진 잘 나왔다", "

박명수 부인 한수민, 미인이시네요", "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도 한번 나오나요", "

박명수 부인 한수민, 뽀뽀셀카 잘 나왔네", "

박명수 부인 한수민, 훈훈한 사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