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김고은 박보검 '보고커플', 맛깔나는 짜장면 먹방 인증샷

최종수정 2015-04-14 15:49

'블랙데이' 김고은 박보검

영화 '차이나타운'의 배우 김고은, 박보검이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짜장면 먹방 인증샷을 공개했다.

블랙데이를 맞아 '차이나타운'의 배우들이 솔로들의 우울함을 타파해줄 짜장면 먹방을 선보였다. '차이나타운'에서 서로의 인생을 뒤흔든 일영과 석현으로 분한 김고은, 박보검이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남녀를 위해 만들어진 블랙데이의 의미가 무색해질 정도로 맛깔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특히 극 중에서 서로에게 이끌리지만 그들을 압도하는 엄마(김혜수)로 인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되는 '보-고 커플'의 짜장면 먹방 인증샷이라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화사한 미소의 김고은과 훈훈한 외모의 박보검의 인증샷은 그 자체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먹방 인증샷을 통해 영화 속 배경인 '차이나타운'을 떠올리게 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준 김고은, 박보검이 '차이나타운'에서 선사할 색다른 연기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다. 김혜수, 김고은,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 이수경, 조현철, 이대연, 조복래가 출연했다. 4월 29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