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스타그램]강예원, 절친 윤현숙과 선글라스 인증샷! '따뜻한 마음씨 훈훈'

기사입력 2015-06-05 17:00


사진출처=강예원 인스타그램

배우 강예원이 윤현숙과의 단란한 한 때를 자신의 SNS에 올려 관심을 끌고 있다.

강예원은 지난 달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숙언니 미국 가기 전에. 너무 반가웠구 조만간 놀러갈게요"라는 글과 함께 윤현숙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예원은 양손으로 'V(브이)'자를 만들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윤현숙은 직접 사진을 촬영하며 환하게 웃는 표정이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강예원이 윤현숙에게 선물했다는 대나무 선글라스를 둘이 함께 쓰고 있는 것이다. 윤현숙도 예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예원에게 선물 받은 이 선글라스를 소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윤현숙은 지난 달 18일 "선물. 강예원. 썬그라스. 귀걸이. 넘 예쁘다. 동생이 언니를 맨날 챙기네. 오늘 저녁 넘 즐겁고 맛났어. 미국에 빨리 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었다. 사진 속에는 강예원이 선물한 선글라스와 귀걸이가 정성스럽게 포장돼 있었다. 특히 대나무 재질로 된 선글라스가 눈에 띈다.

이 선글라스는 하나를 구매하면 전세계 빈국의 시력이 안좋은 아이들에게 안경을 하나 기부하는 1+1 기부 브랜드로 화제를 모은 '판다 선글라스'로 알려졌다. 강예원은 이 선글라스로 '착한 소비'에 앞장서는 착한 마음씨를 과시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출처=윤현숙 인스타그램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